[스타 따라잡기] 씨스타 vs AOA, 올여름 강타할 '걸그룹 뷰티 대전'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걸그룹들이 두각을 나타내는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다. 올해에도 역시 시원한 옷차림과 노래의 걸그룹 컴백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여름의 여신' 씨스타 역시 상큼한 여름송과 함께 돌아왔다. 매년 여름마다 시원한 곡들을 선사하며 여름을 강타하고 있는 씨스타. 이번에 발매한 미니 앨범 '쉐이크 잇(SHAKE IT)' 또한 경쾌한 리듬과 효린의 시원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다시 한번 여름 최강자의 자리에 오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같은날 컴백한 '대세 걸그룹' AOA가 소녀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섹시하고 발랄한 느낌의 여름송 '심쿵해'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이 두 걸그룹의 대전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 둘의 여름송만큼이나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는 바로 시원해진 스타일링과 뷰티라고 할 수 있다.
'건강한 섹시미'를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는 씨스타와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귀여운 섹시미' AOA의 여름 뷰티 스타일링을 분석해 보자.
★ '건강한 섹시미' 씨스타
씨스타만의 매력이라 하면 뜨거운 태양 아래 그을린 듯한 구릿빛 피부라 할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 '쉐이크 잇'에서도 역시 그들의 전매특허인 구릿빛 피부가 돋보이는 걸스힙합룩으로 발랄하고 톡톡 튀는 '해변의 걸'로 변신했다. 또한 검정, 노랑, 레드 등의 다양한 컬러의 투톤 헤어와 함께 강렬한 느낌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과 짙은 핫 핑크의 립 컬러를 활용, 건강한 섹시미의 씨스타를 완성했다.
엉덩이를 흔들어 봐~Shake it~ Shake it~
★ '귀여운 섹시미' AOA
'대세 걸그룹' AOA는 상큼한 곡 '심쿵해'로 컴백, 여름 콘셉트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치어리더룩으로 귀여운 섹시미를 강조했다.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과하지 않은 청순 메이크업에 가벼워진 시원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심쿵해'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남성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청순에서 섹시로 변신을 시도한 AOA의 상큼한 섹시미가 씨스타를 제치고 '여름 최강자'가 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베이글~ (어딜 봐!)
사진=제니스뉴스 DB, 씨스타 '쉐이크 잇' 뮤비 캡처, AOA '심쿵해' 뮤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