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무료 팝콘 & 스페셜 메뉴 출시

2015-06-25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개봉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체험부스는 인터렉티브 부스와 포토존, 현장 이벤트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인터렉티브 부스는 고객들이 액체 터미네이터(T-1000)로 변하는 체험을 하고 SNS 공유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터미네이터 대형 피규어, 포토월이 있는 포토존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처럼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이벤트 체험존에서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오감만족 체험과 미니 카라멜 팝콘이 무료로 제공되며 팝콘은 선착순 평일 100명, 주말 200명에 한해서 진행된다.

또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를 사랑하고 소장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스위트샵(Sweet#)에서는 팝콘, 음료와 함께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팝콘통과 음료컵을 출시한다. 터미네이터콤보(팝콘L1+음료M2+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팝콘통1+음료컵1)는 1만4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공개된다.

틴(Tin) 재질로 제작된 팝콘통과 더블 월 컵(Doble wall Cup) 형태의 음료컵은 구매 후에도 지속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외부에는 선명하게 인쇄된 터미네이터 메인이미지가 터미네이터 팬들의 소장 의욕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 상품은 이날부터 롯데시네마 전국 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측은 "많은 고객이 기억하는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로 돌아와 추억을 되살리고 있다. 이번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개봉과 함께 고객이 더욱 재미있게 영화를 즐기도록 하기 위해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체험 & 미니팝콘 증정 이벤트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Sweet# 스페셜 상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새로운 이벤트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영화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