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여름철 휴양지 메이크업 쿠션은 어디꺼?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쿠션이 공개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와 엄아영이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렛미스킨 ‘글로잉 화이트펄 비비쿠션’을 추천했다.
그룹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는 뷰티 프로그램 On style ‘겟잇뷰티’에서 렛미스킨 글로잉 화이트펄 비비쿠션을 사용해 바캉스 클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신경미 아티스트는 “비비크림이 들어있는 베이스 제품은 소량으로 커버력이 있으면서 너무 두껍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며 “휴양지 클럽에서는 수정 메이크업이 어렵기 때문에 오래 지속되는 비비 쿠션을 톡톡 가볍게 두드려서 피부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홍 아르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엄아영도 V LIVE ‘차홍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에서 렛미스킨 ‘글로잉 화이트 펄 비비쿠션’을 활용해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엄아영 아티스트는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는 너무 두껍고 과하게 하면 부담스럽고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렛미스킨 비비쿠션은 가볍고 쫀쫀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추천하는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아이템은 렛미스킨의 ‘글로잉 화이트펄 비비쿠션’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효과가 있는 멀티 기능성 비비쿠션이다.
모든 피부의 원래 톤에 맞게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타고난 깨끗한 피부처럼 표현해주며 피부톤은 결점없이 화사하게, 피부 속은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렛미스킨 제공, On style ‘겟잇뷰티’ 방송화면 캡처, V LIVE ‘차홍의 믹스매치 스타일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