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톡톡 튀는 헤어 변신은 무죄! 여름 휴가철 헤어 뷰티템 2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여름이 찾아왔다.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름을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는 바로 여름 휴가 시즌이 있어서다. 일년에 한번 뿐인 여름 휴가, 특별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내고 싶다면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보자. 헤어스타일은 외모의 70%의 비중을 차지한다. 이렇듯 헤어에 변화만 줘도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진다. 이에 제니스뉴스는 올 여름 휴가 시즌에 돋보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위한 연출 방법과 제품을 소개한다.
▶ 산뜻한 헤어로 케어해 스타일리시한 당고머리 연출!
당고머리는 높게 묶으면 깜찍하고 발랄한 분위기, 낮게 묶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무더운 여름철 모든 여성의 워너비 헤어스타일이다. 때문에 당고머리 연출에는 산뜻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 상태가 필수이기에 내추럴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프레시팝의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는 청량한 두피 케어를 위한 지성 두피 전용 샴푸로 과다 피지분비를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허브 성분인 라임, 민트, 레몬, 탄산수와 녹차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상쾌하게 유지해주며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에 유해한 실리콘, 파라벤, 합성색소 3가지를 제외한 내추럴 샴푸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톡톡튀는 여름에 맞는 트렌디한 헤어 컬러로 변신!
햇빛이 내리 쬐는 여름은 밝은 헤어 컬러로 변신을 시도하기 좋은 계절이다. 올 여름 눈 부시는 헤어 컬러로 돋보이고 싶다면 트렌드 컬러인 로즈톤 컬러로 머리 염색에 도전해보자.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3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된 염색제다. 신비로운 핑크빛이 감도는 ‘로즈골드’ 컬러, 센슈얼한 감성의 ‘딥보르도 로즈’ 컬러 등 여름에 적합한 레드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생생한 컬러 발색력이 우수해 트렌디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제품을 모발에 도포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염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사진=프리큐레이션, 프리세팝, 미장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