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초이, '파리넬리'의 명곡 '울게하소서' 음원 발매... 6일 정오 공개
2017-07-06 임유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의 '울게하소서'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루이스 초이가 부른 '울게하소서'는 창작 뮤지컬 '파리넬리'의 주요 넘버로,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중 한 곡이다. 그간 많은 아티스트들이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루이스 초이의 정식 음원 발매는 '파리넬리' 초연 이후 쏟아지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루어졌다.
'울게하소서'는 이 곡을 부를 수 있는 음역대를 가진 아티스트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고난이도의 곡이다. 루이스 초이는 그만의 화려한 테크닉과 감성으로 '파리넬리' 초연 당시 많은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3월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진실의 무대에서 이 곡을 선보여, 대중에게 열광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루이스 초이의 소속사 HJ컬쳐는 “향후 ‘여름’ 프로젝트의 곡도 발표할 예정이며 K-Culture Show '별의전설'의 삽입곡으로 루이스 초이만의 색깔로 편곡한 ‘춘향가’의 한 대목인 사랑가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향으로 해외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루이스 초이의 ‘울게하소서’ 음원은 6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HJ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