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포츠 17’ 캠페인 공개... 스포츠 스타들이 한자리에

2017-07-14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아디다스가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14일 글로벌 캠페인 ‘히어 투 크리에이트(Here To Create), 새로운 나를 만들다’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 투 크리에이트, 새로운 나를 만들다’는 2017년 아디다스 스포츠 캠페인인 ‘스포츠 17’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세계적인 프로 선수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스포츠 문화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달라스 카우보이스의 쿼터백 댁 프레스콕(Dak Prescott), 시카고 컵스의 크리스 브라이언트(Kris Bryant)를 비롯, 로스엔젤레스 스파크스의 캔디스 파커(Candace Parker),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카를로스 코레아(Carlos Correa)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댁 프레스콧 선수는 “스포츠는 사람들이 하나로 단결하게 만들고 상상력과 긍정 에너지를 통해 영감을 준다. 스포츠의 그런 면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깊이 공감했고, 캠페인에 꼭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