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박재범-장재인으로 보는 휴양지 패턴 스타일 팁 2

2017-07-16     성지수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이번 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아름다운 풍경의 휴양지로 떠난다면 과감한 패턴을 활용해보자.

자연을 닮은 플로럴이나 오리엔탈 또는 지오메트릭 패턴 등 크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휴양지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다. 밋밋했던 룩도 발랄하고 경쾌한 스타일로 변신시켜줄 화려한 패턴 아이템 하나로 매력적인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자.

​또한 박재범의 패턴 셔츠와 장재인의 패턴 블라우스 패션을 통해 휴양지 스타일 팁을 제안한다.

◈ 男, ‘플라워 패턴 셔츠’ 스타일링 팁

남성의 경우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를 선택해보자. 이때 화려한 원색보다는 고급스러운 네이비, 와인 등 짙은 컬러를 선택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캐주얼 느낌이 강한 플라워 또는 트로피컬 패턴 셔츠를 선택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겨보자.

비비드 컬러의 화려한 패턴 셔츠는 휴양지 분위기와 어울려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박재범처럼 플라워 패턴 바탕에 스트라이프 무늬가 사선으로 포인트된 셔츠는 휴양지룩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눈에 튀는 포인트 셔츠는 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하의와 잘 어울리니 참고하자.

◈ 女, ‘트로피컬 패턴 원피스+블라우스’ 스타일링 팁

여성의 경우 밝은 계열의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또는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경쾌한 휴양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린 컬러의 내추럴 패턴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이국적인 멋을 극대화 시킨다.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의 쪼리와 드롭 이어링을 활용해 세련된 바캉스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를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다면 색감이 선명한 플라워 패턴의 랩 원피스가 좋다. 여기에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세련된 휴양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장재인처럼 독특한 프린팅이 그려진 모던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를 선택하면 세련된 휴양지 룩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데님 팬츠 또는 심플한 슬랙스와 매치하면 편안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욱 센스 있는 휴양지 룩을 연출하려면 선글라스 또는 심플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사진=제니스뉴스 DB, 유니폼브릿지, 디아도라, 퍼버스 탑텐, 모옌, 질스튜어트 뉴욕, 구호, 골든듀, 핏플랍, 헤지스 액세서리, 락포트, 로제도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