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THE WAR’ 선주문량 80만장 돌파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엑소가 정규 4집 ‘더 워’로 선주문량 8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19일 음반 발매되는 엑소 정규 4집 ‘더 워(THE WAR)’는 선주문 수량만 80만 7천 235장을 기록하며 80만장을 돌파했다.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수치를 달성했음은 물론,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로 세운 선주문량 66만장 기록을 경신하는 성장세를 보여줬다.
특히 엑소는 정규 1, 2, 3집 모두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라는 새로운 신화를 써나갈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1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9곡이 수록된 엑소 정규 4집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더불어 엑소는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코코밥’을 진행한다. 정규 4집 제작기 및 수록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오는 19일 오후 9시에는 멤버 찬열, 세훈, 백현, 디오가 ‘같이 먹어요’ 생방송으로 여름 보양식 먹방을 펼친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