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출시... 수정 메이크업엔 '나야 나!'
2017-07-18 성지수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성지수 인턴기자] 네이처컬렉션이 리터치 쿠션을 론칭했다
자연주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18일 수정 화장 전용 리터치 쿠션 3종을 출시했다.
리터치 쿠션은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두드려주면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주는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이다. 피부톤과 메이크업 습관에 따라 파운데이션 쿠션 2종과 마일드 선 쿠션 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 쿠션은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뛰어난 고정력과 지속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마일드 선 쿠션은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으며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나아가 리터치 쿠션은 고급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컬렉션 관계자는 “네이처컬렉션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 간편한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컬러를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3종은 해당 브랜드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처컬렉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