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TV] '너사시' 첫방부터 등장한 동안 눈매 완성한 ‘하지원 아이크림’ 화제
2015-06-29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SBS 새 주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회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하지원이 나이를 잊은 동안 눈매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첫방송된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일과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구두회사 마케팅 팀장으로 분한 하지원이 화사한 피부톤과 탄력 넘치는 눈가 피부를 자랑했다.
특히, 밤마다 아이크림을 꼼꼼히 챙겨 바르는 하지원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그녀의 무결점 동안 눈매를 눈여겨보던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하지원 아이크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 드라마 방영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지원 아이크림’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해당 제품이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지원 아이크림으로 화제가 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은 미간 주름, 눈 옆 까치발 주름, 눈 밑 주름, 처진 눈꺼풀, 칙칙한 눈가, 처진 눈매 등 눈가의 6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한편, 드라마를 본 네티즌들은 “하지원 어쩜 늙지도 않는지… 나이는 나만 먹나봄”, “하지원 아이크림 뭔지 완전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오템 블루테라피라네요!!”, “하지원 눈가 어쩜 저리 탱탱한가 했더니 아이크림 저렇게 발라야 하는 거였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