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강소라-이하늬-이시영-나나, 광고계 핫보디 몸매 비결 4

2017-07-20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강소라, 나나, 이시영, 이하늬 이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바로 다이어트 업계가 선택한 연예계 대표 S라인이라는 것.

광고계에서도 인정한 연예계 핫보디 4인을 통해 살펴본 이들의 몸매 관리 비법과 운동법을 지금 공개한다.

1. '미에로 걸' 강소라, 공복 절대 금지 다이어트

평소 건강한 식단과 운동으로 균형 잡힌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강소라. 다이어트 시리얼 모델을 거쳐 최근 미에로화이바의 모델로 발탁, 미에로 걸로 활약하고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강소라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강소라씨는 연예계에서도 균형감 있는 몸매 관리로 유명하다”라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이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라인 몸매의 강소라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발레와 필라테스.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챙겨 먹으며 공복 상태를 두지 않는 것 또한 강소라 다이어트의 키포인트다.

마지막으로 강소라는 아침 요거트와 과일, 점심은 한식 위주, 저녁은 양상추와 소고기 살코기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2. 전 '미에로 걸' 나나, EMS+필라테스+매일 스쿼트 100개

강소라 이전의 미에로화이바 모델이었던 전 미에로 걸 나나. 미에로 걸을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완벽학 보디라인까지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이런 나나의 운동법은 바로 EMS. 전류가 통해 짧은 시간 운동해도 효과가 좋은 운동법이다. 특히 나나는 EMS와 필라테스를 병행하는데, 이렇게 운동을 하면 속 근육을 자극해 더욱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이에 더해 나나는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자기 전 스쿼트 100개씩 하고 잔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몸매를 소유하기 위한 노력도 공개했다.

3. 스페셜K 모델 이시영, 나는 운동파

이시영은 현재 켈로그 스페셜K 모델로 활동중이다. 브랜드 관게자는 "이시영 씨가 가진 밝고 건강한 모습이 스페셜K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추어 복싱선수로의 활동은 물론 MBC ‘진짜 사나이’에서 남다른 운동신경과 체력을 과시하며 걸크러시를 뽐낸 이시영의 몸매 관리 비결은 바로 운동이다.

이시영은 복싱과 러닝을 이용한 꾸준한 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깜짝 결혼 발표를 한 이시영의 웨딩드레스 사진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는 것도 아마 이시영의 몸매 때문일 것.

4. 아몬드브리즈 이하늬,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늘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이하늬는 최근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하늬는 2030 여성들이 닮고 싶은 완벽한 몸매는 물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라며 “아몬드 브리즈의 건강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여배우라 생각됐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평소 채식주의자로 알려진 이하늬는 집에서 만든 콩고기 위주의 채식과 단호박 수프를 통해 다이어트를 유지한다.

특히 호박은 붓기 제거와 포만감에 좋아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음식이다. 이 밖에 상추와 채소쌈을 즐겨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유지한다고 고백했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