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소진-전혜빈-고우리, '사랑 뿜뿜' TPO별 데이트룩 3

2017-07-3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애정이 샘솟는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이다.

남자친구와 행복한 데이트 날, 아침 일찍 일어나 옷장 앞에 서서 ‘뭘 입을까?’ 오랫동안 고민할 것이다.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소진, 전혜빈, 고우리의 스타일로 TPO별 데이트 룩을 한 번에 정리했다.

★ 남친 친구들 소개받는 자리엔? 

남자 친구의 친구 혹은 가족을 소개받는 긴장되는 자리에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걸스데이 소진은 톤 다운된 블루와 레드 컬러의 패턴 원피스로 차분해 보이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퍼프 슬리브로 사랑스럽게 연출했다.

소진이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 라인을 두꺼운 벨트로 잡아 날씬한 허리를 강조한 것이 포인트. 여기에 형광 퍼플과 민트 컬러의 스트랩 샌들로 독특한 느낌을 더했다.

★ 남친과 가볍게 데이트하는 날엔?

실제 배우 이준기와 열애 중인 전혜빈은 귀여운 패턴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이 원피스는 피케 셔츠 네크라인 디테일을 더해 스포티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전혜빈의 원피스는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포인트다. 러블리 룩 연출에 좋은 프릴을 상체에 집중적으로 더해 볼륨을 줘 더욱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을 돕는다.

★ 파티-전시-결혼식, 차분한 스타일이 필요한 날엔?

파티나 전시회 등 고급스럽게 입어야 하는 날이라면 고우리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고우리는 올 블랙 드레스로 시크하면서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시폰 소재를 부분적으로 더해 시원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더한 것이 포인트다.

고우리는 블랙 슬립 드레스를 이너로 착용하고 빳빳한 시폰 소재를 이용해 곡선을 이룬 슬리브를 연출했다. 이로써 상체에 볼륨을 더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렸다.

스커트 또한 미니 블랙 스커트를 이너로 착용하고 종아리 길이의 긴 시폰 스커트로 레이어드해 트렌디하게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스틸레토 힐로 차분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