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새 앨범 수록곡 ‘밤꽃’ MV 티저 선공개
2017-08-02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새 앨범의 수록곡 티저를 선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2일 오후 6시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 수록곡 중 하나인 ‘밤꽃(Night Fl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공개한다.
총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에는 여자 주인공이 꽃들이 있는 여러 장소에서 화보 촬영을 하듯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자 주인공과 꽃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컷들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전환돼 마치 포토슬라이드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밤꽃’은 프라이머리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멜로디와 남녀 간의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야릇하고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의 가창자 카더가든은 로꼬, 빈지노, 오혁, 팔로알토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협업 및 최근 개최된 ‘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이며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신예 아티스트다.
소속사 관계자는 “모든 곡이 타이틀곡으로 손색없는 이번 앨범에서 ‘밤꽃’ 또한 타이틀곡 아닌 타이틀 같은 곡으로 ‘신인류’의 히든카드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