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IDENTITY’로 컴백... 타이틀곡은 ‘말도 안돼’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빅톤이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말도 안돼’로 컴백한다.
빅톤은 16일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THE 3RD MINI ALBUM. IDENTITY’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시작으로 ‘뺏길까봐’, ‘느린 이별’, ‘플라워(FLOWER)’, ‘라이트(LIGHT)’까지 총 5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빅톤은 데뷔 때부터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 두 개를 동시에 선보여 왔다. 데뷔앨범 ‘보이스 투 뉴 월드(Voice To New World)’에서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 ‘왓 타임 이즈 잇 나우?(What time is it now?)’와 ‘아무렇지 않은 척’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웠다.
미니 2집 ‘레디(READY)’에서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아이즈 아이즈(EYEZ EYEZ)’와 상큼 발랄한 후속곡 ‘얼타’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매번 상반된 매력으로 두 가지 콘셉트를 동시에 선보인 빅톤이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미니 3집 ‘아이덴티티’를 통해 빅톤의 음악 정체성은 물론 이들 자신의 지향점 또한 확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빅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3집 ‘아이덴티티’는 오는 23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