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in스타] '이 몸매 실화냐?' 걸크러시 레깅스 스타일링 4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남자들은 싫어하지만 여자들은 좋아하는 그 아이템, 바로 ‘레깅스’다.
한 몸매 한다는 스타들이 사랑하는 레깅스는 예쁘지만 잘못 입으면 눈살 찌푸리게 만드는 아이템이다. 옷장 앞에 서서 '어떻게 입지?' 갈팡질팡하고 있는 '패알못'들은 주목하자. 손나은, 제시, 강민경, 헤이즈의 SNS 속 시선을 사로잡는 레깅스 베스트 스타일링을 한 자리에 모았다.
◆ '몸매 종결자' 손나은, 크롭 후드티로 트렌디하게
손나은은 레깅스에 크롭 후드티를 매치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특히 비비드한 레드 컬러를 이용해 모노톤 패션에 포인트를 줬으며, 굽이 높은 화이트 운동화로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레깅스는 패치 디테일로 팬츠 같은 느낌을 주며 하이 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면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 '美친 볼륨감' 제시, 핫한 언니 인증 패션
제시는 무릎 길이의 짧은 레깅스에 스포츠 브라처럼 연출한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워싱이 매력적인 청재킷을 레이어드해 외출복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화이트 사선 퀼팅백을 믹스매치해 스포티와 클래식 매력을 조화롭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원조 얼짱 비주얼' 강민경, 골반 여신 인증샷
강민경은 보디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타이트한 네이비 레깅스에 화이트 캡소매 티셔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 섹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와인 컬러의 더플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더불어 화이트 볼캡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캐주얼 무드를 가미했다.
◆ '스웨그 뿜뿜' 헤이즈, 스트리트 패션 최강자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헤이즈의 패션에 주목하자. 헤이즈는 표면 광택이 특징인 가죽 레깅스로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기본 티셔츠와 블루종을 매치했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것이 있다면 바로 신발이다. 레오파드 설포가 특징인 와인 컬러의 레이스업 워커로 멋스럽게 완성했다.
사진=손나은, 제시, 강민경, 헤이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