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젊어진 아식스, "I MOVE ME,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

2017-09-01     경지유 기자

[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젊어진 아식스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성대하게 알렸다.

아식스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분더샵에서 2017A/W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아식스 글로벌 마케팅팀 폴 마일스(Paul Miles)는 제니스뉴스와의 단독인터뷰에서 “'I MOVE ME'는 아식스의 새로운 글로벌 태그라인이자 미션이다.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운동은 나를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게 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해준다. 전 세계 사람에게 아식스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아식스 관계자의 말처럼 이번 프리젠테이션 현장은 젊은 층까지 포섭하겠다는 당찬 의지가 엿보였다.

화려한 네온 사인이 번쩍이는 무대에서 전문 댄스팀이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모델이 직접 신제품을 피팅한 후 마네킹처럼 행사장 곳곳에 서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별로 40매 한정 판매한다.

 

영상=심원영 감독 simba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