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미담청년, 잘 다녀와요’ 강하늘의 패션변천사 4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강하늘이 잠시 우리의 곁을 떠난다.
최근 영화 ‘청년경찰’을 통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강탈했던 배우 강하늘이 11일 입대를 알렸다. 아쉬움 가득한 그의 입대 소식이지만 더욱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강하늘을 기대해본다. 그의 건강한 제대를 바라며 사심 가득 담아 강하늘의 레전드 패션을 한자리에 모았다.
20170720 영화 '군함도' VIP시사회
‘남자는 역시 핑크!’ 강하늘 얼굴은 열일 중
핑크에 연청 팬츠를 매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 어려운 걸 강하늘이 해냈다. 강하늘은 인디 핑크 컬러 셔츠에 블루 데님 팬츠를 매치한 파스텔 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하늘이 선택한 핑크 셔츠는 그의 얼굴에 조명 켠 듯 화사한 느낌 연출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자아내 데이트 룩으로 추천한다.
20170717 영화 '청년경찰' 제작보고회
하늘이는 지금 ‘심쿵모드’... 제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
언제나 부드러울 것만 같은 남자 강하늘이 제복으로 남성미를 뽐냈다. 강하늘은 경찰 정복을 착용해 단정하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제복은 어깨 라인, 정확한 팔 길이 등 각 잡힌 디자인으로 늠름해 보이기까지 한다. 여기에 8대2 가르마로 단정하게 올린 헤어스타일이 댄디한 분위기 연출에 한몫했다.
20170110 영화 '재심' 제작보고회
‘수줍게 브이~’ 밤톨머리마저 완벽 소화하는 비주얼
강하늘은 네이비 컬러의 슈트에 화이트 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한 기본 슈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이 슈트 패션에 가로 스트라이프를 더한 폭 좁은 타이로 멋스럽게 연출했다. 또한 다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은 9부 슬랙스 팬츠로 슬림하면서 단정하게 완성했다.
20160824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심장 저격’ 카리스마 눈빛... 내 마음 속에 입주신고 중
앞서 소개한 슈트가 단정한 느낌이라면 이번 스타일링은 독특하고 트렌디하다. 강하늘은 러프한 느낌으로 완성한 헤어 디자인에 노 타이로 깔끔하게 연출한 화이트 셔츠, 그리고 네이비 컬러의 슈트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슈트룩을 선보였다. 특히 전체적으로 몸을 딱 감싸는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영(Young)한 느낌을 살렸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