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트렌드북 ‘잇츠 유어 보디쇼’ 출시, 선착순 배포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올리브영(oliveyoung)에서 트렌드북 ‘잇츠 유어 보디쇼(IT’S YOUR BODY SHOW)’를 전국 매장의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잇츠 유어 바디쇼 트렌드북은 지난 4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더 보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운동 전후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기 위한 비법부터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헬스 운동용품과 운동법 소개, 뷰티 전문가들이 올리브영에서 꼭 챙기는 헬스 아이템 추천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특별히 올리브영이 최근 4개월간 공식 후원한 국내 최초 보디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자마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보디, 스킨, 헤어, 슬리밍이너뷰티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과 사용팁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미쟝센부터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차앤박, 지오마, 블루바틀, 랩피토의 베스트셀러를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7월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서머 라이브 릴레이 프로모션도 마련,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마케팅 관계자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서머 라이브 릴레이 프로모션과 올리브영만의 헬스&뷰티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트렌드북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는 더 보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몸의 중요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본질을 알리고자 지속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더 보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말 요가매트와 스트레칭 라텍스 밴드, 덤벨, 짐볼, 폼롤러 등의 간편한 홈헬스 운동 용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올리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