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첫 정규앨범 ‘Part.1’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길’

2017-09-20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정규앨범 발매를 앞둔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자필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폴킴(Paul Kim)은 20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1(Part.1)’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폴킴이 직접 한 글자씩 정성스레 작성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파트1’에는 타이틀곡 ‘길’을 비롯해 ‘스트레인저(Stranger)’, ‘좋은 사람’, ‘게임(Game)’, ‘둘이’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그동안 ‘비’, ‘편지’, ‘헐(Her)’, ‘이별’ 등 심플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는 제목의 노래들을 주로 선보여 온 폴킴은 이번 앨범에도 간단한 타이틀의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특히 ‘파트1’이라는 앨범 타이틀이 또 다른 앨범 ‘파트2’를 암시하는 듯한 여운을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소속사 뉴런뮤직은 “타이틀곡 ‘길’을 포함해 ‘파트1’에 수록된 모든 트랙이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이다”라며 “폴킴과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탄생한 첫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폴킴은 지난 2014년 첫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한 후 다수의 싱글 앨범 및 컬래버레이션 작업,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방송 등을 통해 활발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폴킴은 최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관객과 시청자들의 감성을 흠뻑 적시는 명품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폴킴은 오는 27일 발매하는 정규 1집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잇달아 정규앨범을 출시하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뉴런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