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훈훈한 미모'

2017-09-22     성지수 기자

[제니스뉴스=성지수 기자] 배우 박보검이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2일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 한 TV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낭만 가득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패션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박보검은 특유의 부드러운 눈웃음으로 밝고 순수한 소년의 모습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세련된 카리스마까지 풍겼다.

나아가 뉴질랜드 현지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며 장난끼 넘치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숲 속 호수와 하얀 설원 등 다양한 풍경을 누비면서 자아낸 감성적인 눈빛은 그의 훈훈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더불어 박보검과 함께 촬영한 아이더의 새로운 TV 광고는 ‘청춘, 낭만을 찾아서’ 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문화가 다채로워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가을-겨울 광고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감성적인 브랜드 광고로 녹여냄으로써 아이더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했다"며, "박보검을 주연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이번 아이더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아이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