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7 for 7’ 유닛 티저 3종 공개... 짙은 가을 감성
2017-09-28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이 새 앨범 유닛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GOT7) 새 앨범 ‘7 for 7’의 유닛 티저 3종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지난 27일 멤버 7인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를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유닛으로 꿀조합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유닛 티저는 JB-뱀뱀, 진영-마크, 유겸-잭슨-영재 이렇게 세 그룹으로 나눠 공개됐다. 각 티저 속에서 멤버들은 서로 가을 남자들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이국적인 도심을 배경으로 깊어진 분위기를 드러내 새 앨범 ‘7 for 7’과 타이틀곡 ‘유 아(You Ar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갓세븐은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유 아’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갓세븐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유 아’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오는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