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7집 감동을 영화관에서... CGV서 '뷰티풀 투모로우' 상영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박효신의 7집 앨범 ‘아이엠 어 드리머’의 감동이 다시 찾아온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박효신의 7집 앨범 수록곡을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의 10월 말 CGV 공개 소식을 전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박효신과 함께 7집 앨범을 프로듀싱 한 정재일이 노을 진 바닷가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장면과 감각적인 캘리그래피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10월 말 CGV를 통해 공개되는 ‘뷰티풀 투모로우’는 박효신이 새롭게 도전하는 블럭 뮤직비디오’장르로 앨범 수록곡들을 한 편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약 60분 분량으로 구성된 ‘뷰티풀 투모로우’는 7집 정규 앨범 수록 곡 중 9곡의 뮤직비디오를 하나의 작품으로 엮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블럭 뮤직비디오는 박효신의 ‘야생화 스페셜 영상’에서 최상의 호흡을 보여준 뮤직비디오 거장 장재혁 감독이 제작부터 기획까지 맡아 또 하나의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이미 박효신 7집 정규앨범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 중 ‘숨’,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 ‘홈(Home)’의 뮤직비디오가 뛰어난 영상미와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기존 공개된 뮤직비디오 외 앨범의 다른 수록곡들은 어떤 영상과 함께 공개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7집 앨범을 발매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박효신의 음악 팬들에게 앨범에 담긴 음악과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블럭 뮤직비디오를 CGV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쿠바 현지 촬영 이후 오랫동안 편곡, 편집, 내레이션, 오디오 등 후반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들에게는 7집 앨범에 이은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효신의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는 오는 10월 CGV를 통해 상영된다.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