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26일 데뷔 쇼케이스 개최 확정... 아이젝 트레일러도 공개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인투잇이 팬들에게 꿈의 무대를 선사한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는 26일 오후 10시 ‘IN2IT DEBUT SHOWCASE Carpe Diem’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무엇보다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진행돼, 데뷔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투잇은 정식 데뷔 전부터 수많은 공연을 펼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해왔을 뿐만 아니라, 데뷔를 기다려왔을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7일 오전에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아이젝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영상 속 아이젝은 깊은 눈빛과 조각 같은 옆선으로 매력을 뽐냈으며,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역시 카자흐스탄의 푸른 호수를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인투잇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다. 인투잇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인투잇 데뷔 기념 팬쇼케이스 ‘IN2IT DEBUT SHOWCASE Carpe Diem’의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