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을 하루 앞둔 커플과 결혼 10년차 부부의 좌충우돌 하룻밤을 통해 나의 사랑을 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각오가 담겨 있다.
경쾌한 뮤지컬 넘버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배우 김보정은 자신이 맡은 캣 역에 대해 "굉장히 사랑스럽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공감 살 수 있는 요즘 세대 여성이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김보정은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의 매력에 대해 "노래가 좋다, 흥얼거릴 수 있을 정도다"라며, "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공감하고 웃고 떠들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을 통해 배우 박송권, 심재현, 유나영, 홍륜희, 김태오, 이상운, 한보라, 김보정은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을 편하게 듣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노래, 매력적인 캐릭터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깊이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라고 적극 추천하며 어느 때보다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한편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오는 11월 1일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개막한다.
사진=(주)모먼트메이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