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제이비제이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을 달성했다.
제이비제이(JBJ) 측은 25일 “조회수와 관련한 공약에 따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판타지'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정오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제이비제이는 팀명을 비유하는 숫자인 ‘787’에 빗대 “신곡 ‘판타지’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787,787회'를 돌파할 경우 퍼포먼스 버전을 추가 공개하겠다”는 자체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지난 18일 첫 선을 보인 이 뮤직비디오는 빠른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목표한 조회수를 가볍게 달성했다. 공개 7일째인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는 270만 뷰를 넘어서고 있다.
공약에 따라 배포된 안무버전 MV는 '판타지'에 담긴 강력한 퍼포먼스의 힘을 재차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새롭게 제작됐다. 멤버들의 완벽한 팀워크와 수려한 비주얼, 주요 포인트 안무까지 빠짐없이 감상할 수 있는 이 영상은 기존 본편 MV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 ‘판타지’의 안무는 엑소의 안무 메이킹을 담당한 안무가 캐스퍼와, 샤이니 및 슈퍼주니어의 댄서로 활동한 박성찬 안무가가 참여했다. 짜임새 있으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이 퍼포먼스는 ‘판타지’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제이비제이는 24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신인답지 않은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기도 했다.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