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이 꿈의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인투잇(IN2IT)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기념 쇼케이스 ‘IN2IT DEBUT SHOWCASE ‘Carpe Diem’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팬들을 만났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등장한 인투잇은 데뷔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타이틀곡인 ‘어메이징(Amazing)’으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파워풀한 댄스와 박력 넘치는 칼군무로 멋진 무대를 완성했다.
첫 무대를 마친 후 인ㅌ윗은 팬들에게 정식으로 데뷔 인사를 전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일일 MC를 맡은 멤버 인표의 진행 아래 팀 소개 및 앨범 소개는 물론, 카자흐스탄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앨범 작업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들려줬다.
또한 멤버들은 다양한 장기자랑을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걸그룹 댄스 및 코믹 댄스를 비롯해 2배속 댄스, 즉석 안무 창작을 선보이는 등 끼를 아낌없이 뽐내기도 했다.
이어 이번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인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등도 라이브 무대로 선보여 팬들을 환호케 했다. 특히 ‘캐딜락’을 부를 때는 인투잇 멤버들이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했다.
마지막으로 인투잇 각 멤버들은 데뷔 소감과 오랜 시간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투모로우(Tomorrow)’를 엔딩곡으로 부르며 쇼케이스를 마쳤다.
한편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 무대를 멋지게 장식한 인투잇은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