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빅톤이 데뷔 1주년을 맞아 미니 4집 ‘프롬. 빅톤’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로 컴백한다.
빅톤은 30일 팬카페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프롬. 빅톤(From. VICT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프롬. 빅톤’이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시작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해브 어 굳 나이트(HAVE A GOOD NIGHT)’, ‘뒤돌지마’, ‘타임라인(TIMELINE)’ 등이 담겼다.
‘나를 기억해(Acoustic Ver.)’까지 총 6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미니 4집 ‘프롬. 빅톤’은 빅톤이 1년 동안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의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의 프로듀싱팀 ‘굿라이프(Good Life)’가 작업한 곡이다”라며 “평소 가요계 롤모델로 하이라이트를 꼽아오던 빅톤이기에 ‘굿라이프’와 함께 만들어 낼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미니 4집 ‘프롬. 빅톤’은 1주년 기념 앨범인 만큼 멤버들이 작사와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빅톤의 모습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4집은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플랜에이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