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에스케이투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케이투(SK-II)가 31일 ‘2017 피테라 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알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테라 에센스’로 불리는 에스케이투의 베스트셀러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보틀에 '주체적인 삶에 영감을 준다'는 뜻의 ‘#체인지데스티니(ChangeDestiny)’ 문구를 팝아트 형태로 패키지에 새겼다.
출시 소식과 함께 에스케이투는 한국 모델인 수영과 일본 모델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그리고 중국 싱어송라이터인 리아 도우와 함께한 ‘#유어스테이트먼트유어보틀(YourStatemenetYourBottle)’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수영은 영상을 통해 “가수로 활동하면서도 연기에 대한 열망을 항상 갖고 있었어요.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또 즐기고 있어요”라며, “당신이 받아들일 수 만 있다면 변화라는 것은 긍정적이고 진실로 아름다운 것이에요”라고 주체적인 삶에 대한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신제품 2017 피테라 에센스 체인지 데스티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1월 1일 공식 출시한다.
사진=에스케이투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