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새 앨범 '플라워 버드' 2차 티저 컷 '미모 폭발 숲 속 요정'
여자친구, 새 앨범 '플라워 버드' 2차 티저 컷 '미모 폭발 숲 속 요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3차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Flower Bud)'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여자친구 멤버들 각각의 클로즈업 컷이 담겼으며, 멤버들은 초록 숲을 배경으로 화이트 톤 의상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은하는 청초한 미모로 몽환적인 매력을, 유주 엄지는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원은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한 예린은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으며, 신비는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요정 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새 앨범 '플라워 버드'는 아직 피어나지 않은 꽃봉오리를 뜻하는 말로, 여자친구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특히 이들이 컴백하는 시기에는 선배그룹 에이핑크(Apink) 또한 컴백해 청순 걸그룹 대표주자가 만나는 상황. 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