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소나무의 신곡 ‘아이’ MV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소나무는 오는 6일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해피 박스 파트2(HAPPY BOX Part.2)'의 타이틀곡 '아이'로 컴백한다고 밝힌 것에 이어,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게재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크한 분위기가 감도는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는 멤버 나현의 등장으로 시작돼,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영상에 흐르는 피아노 선율이 미스터리한 느낌을 보다 극대화 시키며 소나무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다. 나를 뜻하는 'I'와 내 안에 울고 있는 '아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나무는 지난 '해피 박스 파트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을 통해 펑키한 매력을 공개했다면 이번 신곡으로 아련한 매력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카리스마를 공개, 지난 활동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소나무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아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