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오디션 도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 멋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오디션 도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 멋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강다니엘이 워너원을 향한 사랑과 관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3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에서 보이그룹 워너원(WANNAONE)의 리패키지 앨범 ‘1-1=0’ 발매기념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저희는 그분들이 주신 기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에 따라 좋은 무대와 음악을 들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워너원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저희가 해외공연도 다녀왔다. 해외에서도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하고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윤지성은 “외국에서도 워너원을 사랑해주시는 것이 신기했다. 더 많은 무대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최근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아진 것에 대해 강다니엘은 “현재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고 말하며 응원했다.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혼자였던 과거의 두려움과 간절한 그림으로 표현되는 바람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힙합 비트에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한편 워너원은 13일 오후 6시 ‘1-1=0’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황지은 기자 snow@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