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수능 전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아이템을 살펴봤다.
모두가 가슴 졸이며 기다리던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도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 중에 하나일 것이다. 평소 같은 페이스를 위한 가성비 아닌 ‘가심비’ 좋은 수능선물을 전달 하는 건 어떨까?
가심비란 2018년 소비자 트랜드 중 하나로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의미한다. 극심한 스트레스와 압박감에 시달릴 수험생에게 마음의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 줄 가심비 좋은 선물을 지금 공개한다.
♥ 아로마 오일

천연 유래 오일에 라벤더,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한 아로마 오일은 인기 있는 수능선물이다. 아로마 오일의 상쾌하거나 편안한 향은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작은 사이즈로 선물하면 휴대성도 좋고 피곤할 때마다 귀 뒤, 목, 손목 안쪽 등에 오일을 발라 마사지를 하면 스트레스를 완화해 지친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입욕제

다양한 향과 디자인의 입욕제는 눈과 코를 즐겁게 한다. 수능 보기 전 몸의 피로를 날려 일상적인 컨디션을 유지시키기 좋은 특별한 아이템이다.
1~2시간 정도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져 따뜻한 물에 기분 좋은 향의 입욕제를 넣고 몸을 담그면 답답했던 마음과 압박감을 풀어준다.
♥ 아날로그 시계

수능 전 날까지 생각보다 준비하지 않는 아이템은 시계다. 주변의 수험생이 아직까지 준비하지 못했다면 준비해보자.
부정행위로 간주되는 디지털 시계보다는 아날로그 시계가 적합하다. 또한 곧 새내기가 될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연령대가 착용해도 세련미가 넘치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면 더욱 좋을 것이다.
♥ 롱패딩

수능보는 날은 항상 춥다는 기사가 떠오른다. 추운 날씨 탓도 있겠지만 떨리고 긴장된 마음도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그렇다면 수험생들의 시험 보는 길을 따뜻하게 다독여 줄 롱패딩을 추천한다.
롱패딩은 수능볼 때 뿐만 아니라 이후 열심히 친구들과 놀러 다닐 수험생들을 생각한다면 이보다 더 멋진 선물은 없을 것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러쉬,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퓨마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