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후이 자작곡” 펜타곤, 트랙리스트 공개
“이번에도 후이 자작곡” 펜타곤, 트랙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22일 컴백을 앞두고 1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1(DEMO_02)'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2'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후이 자작곡인 이번 앨범 타이틀곡 '런어웨이(RUNAWAY)'를 비롯해 지난 15일 기습 선공개된 '머물러줘(Vocal Unit)', 키노 자작곡 '바이올렛(VIOLET)'. 진호 자작곡 '올 라이트(All Right)', 이던-우석-유토의 자작곡 '프리티 보이즈(Pretty Boys)'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난 9월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네 번째 미니앨범 '데모_01'에 이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을 발매하고 ‘자작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런어웨이'는 워너원의 '네버(NEVER)', '에너제틱(Energetic)'을 작곡한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이다.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곡 '라이크 디스(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 다음날인 오는 11월23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4 ~DREAM~’를 열고 팬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데모_02'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