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신승훈이 데뷔 27주년을 맞아 신곡 발표에 이어 연말 콘서트로 2017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신승훈은 오는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 개최를 앞두고 있다.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공연 및 12월 23, 24일 부산 KBS홀에서 부산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최근 데뷔 27주년을 맞이한 신승훈은 오는 11월 말 2015년 발표한 정규 11집 ‘I am...&I am’ 이후 2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THE 신승훈 SHOW’를 개최하며 2017년의 마지막을 의미 있게 장식할 계획이다.
‘THE 신승훈 SHOW’는 신승훈이 2004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브랜드 콘서트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THE 신승훈 SHOW’에서는 신승훈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에 이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연출, 심혈을 기울인 편곡이 더해져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빅밴드, 세미 오케스트라 등 신승훈과 15년 이상을 함께 해온 ‘공연 어벤져스’와의 퓨전 무대를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던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를 선보인다. ‘Winter Special’이라는 콘서트 부제에 맞게 크리스마스와 겨울의 분위기를 오케스트라 편곡 및 재즈 빅밴드 사운드로 녹여낼 계획이다.
그동안 다양한 무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온 신승훈은 소극장 콘서트가 관객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것을 고려해, 이번 공연이 소극장보다는 규모가 크지만 3천 500 명의 관객 모두 가까운 곳에서 노래를 듣는 느낌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공연을 기획했다.
한편 신승훈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7 THE 신승훈 SHOW-Winter Special’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CJ E&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