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옷장 속 완소템!' 스트라이프, 찰떡궁합 메이크업 3
[기획] '옷장 속 완소템!' 스트라이프, 찰떡궁합 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일년 내내 사랑 받는 스트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비교분석 했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스트라이프 스타일은 기본 아이템이지만 다양한 컬러 믹스로 상황에 맞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데일리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스트라이프 패션에 알맞은 메이크업을 공개한 여배우들의 뷰티 스타일링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 '너무 사랑스럽잖아', 김소현 

김소현은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스트라이프 니트를 선택해 발랄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베이스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했다. 또한 눈꼬리를 살짝 뺀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고 코랄 컬러의 치크와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생기를 줬다.

# '완벽 비주얼 탐나', 채수빈 

채수빈은 브라운, 네이비,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터틀넥 스트라이프 니트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로 음영을 주었으며 애교살에 펄을 가미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또한 톤다운 된 핑크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해 조화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이런 매력 처음이라', 정소민

정소민은 레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베이직한 티셔츠로 깔끔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얇은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민낯같은 투명한 피부를 연출했다. 여기에 핑크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이미지를 자랑했다.

 

사진=김소현, 채수빈, 정소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