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연출하기 좋은 더블버튼코트를 비교 분석했다.
더블버튼코트는 단추를 11자 모양으로 부착해 여미는 형식이다. 단추개수는 일반적으로 4~6개 정도며,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따뜻함과 동시에 세련미를 뽐내고 싶다면 더블버튼코트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들의 더블버튼코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이번 겨울 패셔니스타가 돼보자!
# ‘그림 같은 미모’, 한채아

한채아는 헤링본소재의 오버핏 더블버튼코트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밑단에 자수가 들어간 데님팬츠와 스틸레토 라인의 부츠힐을 신어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냈다. 여기에 와이드 백 스트랩이 특징인 보라색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 ‘매력이 흘러넘쳐’, 유이

유이는 레드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더블버튼코트를 선택했다. 이와 함께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블랙 컬러의 팬츠를 선택해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했다. 이와 함께 버클 디테일의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신어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 ‘우월한 기럭지, 유인영

유인영은 벨벳소재의 허리라인이 들어간 더블버튼코트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레이스가 가미된 브이 네크라인의 블라우스와 스키니 진, 에나멜 스틸레토 힐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슬림한 효과와 시크한 느낌으로 시선을 주목시켰다.
사진=황지은 기자 snow@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