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시간 있으세요?’ 남자들의 로망 긴 생머리 메이크업 3
[기획] ‘시간 있으세요?’ 남자들의 로망 긴 생머리 메이크업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많은 남성들에게 이상형에 대해 묻는다면 긴 생머리가 빠지지 않을 것이다. 긴 생머리 스타일은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약간의 스타일링으로도 여러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 스타들은 어떤 메이크업을 하는지 비교 분석했다. 소유, 설현, 김재경의 뷰티 스타일링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 ‘미모 포텐 터졌다’, 소유

소유는 브라운 컬러를 가미한 윤기 나는 헤어스타일로 청초한 무드를 드러냈다. 무대와는 180도 다른 스타일링으로 깨끗한 피부 표현에 집중했다. 

이어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에 서클렌즈를 착용해 눈매를 또렷이 연출했고 내추럴하지만 생기있는 립 컬러를 선택했다.

# ‘봐도 봐도 예뻐’, 설현

설현은 컬을 가미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뽐냈다. T존, 애플 존 등 광채를 준 스트로빙 메이크업과 함께 페이셜 라인에 셰이딩을 넣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골드 컬러의 펄이 가미된 아이섀도와 핑크 컬러의 립으로 세련미를 발산했다.

# ‘반할 수밖에 없잖아’, 김재경

김재경은 부드러운 톤의 브라운 컬러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겼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치형 눈썹으로 시원한 인상을 자랑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아이 섀도와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사용해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소유, 김재경 SNS, 제니스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