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자리에서 '소녀'를? 성규-허도영-박강현, '광화문 라이브' 공개
회식자리에서 '소녀'를? 성규-허도영-박강현, '광화문 라이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개막을 앞둔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배우들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광화문연가'가 '젊은 명우' 역을 맡은 김성규(인피니트), 허도영, 박강현이 故이영훈 작곡가의 '소녀'를 부르는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세 명의 배우는 연습이 끝난 후 광화문 근처의 한 식당에서 회식을 하던 중 흘러나온 ‘소녀’를 함께 부른다.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아이돌부터 뮤지컬 배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성규는 “연습실이 아닌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며 편안한 시간을 가지니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추억 속에 젖어 드는 것 같았다. 같은 배역을 맡은 배우들과 노래를 부르면서 '젊은 명우' 역할에 동화되는 느낌이어서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종영한 JTBC '팬텀싱어2'에서 화제를 모은 배우 박강현은 “젊은 명우를 맡은 배우들이 모두 같은 또래라서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그래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를 즐겁게 부를 수 있었다”며, “종종 기회가 될 때 이런 시간을 더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주크박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세대를 초월해 끊임없이 리메이크되며 사랑받아온 '광화문연가'를 비롯해 '소녀', '옛사랑'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래들로 구성돼 있다. 극 중 '소녀'는 명우가 자신의 첫사랑 수아를 그리며 부르는 노래로, 영상을 통해 관객들은 그런 명우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한편 서울시뮤지컬단과 CJ E&M이 최초로 공동 제작하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중년 명우 역에 안재욱, 이건명, 이경준, 월하 역에 정성화, 차지연, 젊은 명우 역에 허도영, 김성규, 박강현, 중년 수아 역에 이연경, 임강희, 젊은 수아 역에 홍은주, 린지, 시영 역에 유미, 이하나, 중년 중곤 역에 박성훈, 젊은 중곤 역에 김범준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