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신예 래퍼 우원재가 나선다.
감옥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세밀한 연출, 출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의 조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측은 우원재가 작사와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6 ‘향수(Prod. by WOOGIE)’를 20일 오후 6시 공개한다.
‘향수’는 최근 힙합신에서 가장 뜨거운 주인공인 래퍼 우원재와 프로듀서 우기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후렴구 없이 벌스로만 이어지는 독특한 구성과 감정선을 최고조로 이끌어낸 사운드의 전개가 인상 깊다.
또한 ‘향수’는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돼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OST다. 특히 5화 중 김제혁(박해수 분)의 위암 과거를 고백하던 분노신에 인상 깊게 삽입되며 ‘슬기로운 감빵생활’, ‘우원재’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돼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CJ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