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네일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어떤 디자인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 기획에 주목하자.
연말을 앞둔 지금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디자인이 바로 ‘크리스마스를 담은 네일’이다. 트리, 눈사람,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그림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이에 제니스뉴스가 예쁜 크리스마스 네일 디자인을 직접 선정해 한 곳에 모았다.
★ ‘올라프가 살아 움직이는 것 같아!’ 눈사람 네일

이번 겨울에 어떤 네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눈사람 네일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보기만 해도 귀여운 눈사람을 이용한 이번 디자인은 다른 컬러와 매치하는 것보다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면 더욱 멋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반짝이는 눈을 떠올리게 하는 큐빅 파츠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면 더욱 빛나는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산타 할아버지랑 같이 와~’ 루돌프 네일

크리스마스 네일을 고민하고 있다면 썰매를 이끌고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올 것만 같은 귀여운 루돌프는 어떨까? 이때 비비드한 레드와 그린 컬러를 함께 이용해보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두 컬러를 루돌프 네일과 함께 연출하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겨울엔 역시 블링블링!’ 골드 네일

프렌치 네일을 즐겨 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디자인에 주목하자. 이 디자인은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골드, 큐빅 파츠 등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이때 골드 글리터 폴리시와 파츠로 엄지에 트리 모양의 그림을 그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을 멋스럽게 연출했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라인 테이프로 세련된 무드를 가미했다.
★ ‘아장아장, 아이 귀여워!’ 펭귄 네일

이보다 더 귀여운 네일이 있을까? 블랙, 화이트 등 모노톤을 주로 입는 겨울에 패션이 밋밋하다고 느낀다면 이 디자인에 도전해보자. 이번 네일은 블루 컬러의 글리터 폴리시를 바탕으로 펭귄 모양을 그려 포인트를 줬다. 특히 귀마개, 목도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야 하므로 네일 아티스트의 스킬을 표하는 디자인이다.
★ ‘10초도 안 걸려!’ 스티커 네일

이번 네일은 루돌프와 진저 브레드 모양을 스티커로 표현한 스티커 네일이다. 이 네일은 투명이나 스킨 톤 네일 폴리시를 풀코트로 바른 다음 스티커를 붙이면 끝이다. 간편하게 네일을 할 수 있어 셀프 네일에 익숙하지 않는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다.
사진=유니스텔라, 빛나다네일, 뉴민뉴네일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