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다가오는 봄에 캘빈클라인 컬렉션,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데이빗 심즈(David Sims)가 촬영한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 컬렉션과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캠페인은 전속모델인 바네사 악센테(Vanessa Axente)와 클라크 보켈맨(Clark Bockelman)이 참여하여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 함께 공개되는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은 뉴욕을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그렉 해리슨(Greg Harris)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레바 라구나(Leva Laguna)가 모델로 참여했다. 선명하고 강렬한 이미지에 밝은 색감을 더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는 퍼포먼스라인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에서 30회의 플래티넘 레코드를 달성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네덜란드계 수퍼모델 라라 스톤(Lara Stone)은 이번 봄 시즌 키 데님 아이템과 언더웨어로 무장하여 브랜드의 오랜 전통이었던 패션과 음악의 조합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이번 캠페인은 패션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Mert Alas)와 커스 피고트(Marcus Piggot)가 뉴욕에서 촬영하였다.
세계적인 거대 의류 기업 중 하나인 캘빈클라인은 세계 최고의 패션디자인과 마케팅 스튜디오 중 하나이다. 캘빈클라인은 디자인과 패션산업 및 여성, 남성 디자이너의 컬렉션 의류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전 세계의 라이선스 및 기타 계약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라인에는 다양한 여성 드레스와 슈트, 남성 드레스와 맞춤 정장, 스포츠 웨어와 컬렉션 의류, 골프, 청바지, 속옷, 향수 아이웨어 그리고 여성의 퍼포먼스 의류, 스타킹, 양말, 신발, 수영복, 주얼리, 시계, 아우터, 가방, 가죽제품, 그리고 홈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캘빈클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주)캘빈클라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