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그룹 탑독(Topp Dogg)이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주제가를 부른다.
탑독은 내달부터 방영하는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OST 오프닝 곡인 'Butterfly Core'에 참여한다. 기존 한국어 버전을 부른 간미연, 보이프렌드(BOYFRIEND)를 이어 탑독이 OST의 주인공이 된 것.
오프닝 곡 음색이 잘 어울린다는 극찬을 받은 탑독은 "일본의 오프닝 곡을 리메이크해 저희 탑독만의 목소리로 부르게 되어 정말 영광다"며 "코난의 열혈 시청자에서 OST 가수로 도전할 수 있어 기쁘다. '명탐정 코난'과 더불어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명탐정 코난'은 아오야마 고쇼의 원작으로 1996년 일본에서 첫 방영했으며 2000년 국내 방영을 시작했다. 방영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명탐정 코난'은 일본에 '코난 박물관'이라 불리는 '아오야마 고쇼 기념관'까지 설립되며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방문지로 꼽히고 있다. 또한 약 20여 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매년 극장판까지 제작하는 롱런 현상을 보였다.
한편 탑독은 지난 1월 일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4일 브라질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사진=스타덤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