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품격에 실속 더한 설 선물세트 및 특별 혜택 선보여
비오템, 품격에 실속 더한 설 선물세트 및 특별 혜택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Biothem)이 설 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의 설 선물세트는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 점보 사이즈 세트’, ‘포스 수프림 남성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럼 단독 세트’와 ‘CC 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세트’ 등 3가지로 구성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에 스페셜 포장 서비스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품격에 실속을 더한 합리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 점보 사이즈 세트’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 점보 사이즈’와 여행용 3종 제품, 특별 마스크 시트팩으로 구성됐다.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 점보 사이즈’는 기존 제품보다 1.6배 커진 사이즈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라이프 플랑크톤을 그대로 담은 발효 에센스로 강력한 부스팅 보습 시너지, 균일한 피부톤 등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세트 구성에는 ‘라이프 플랑크톤 TM 에센스’를 활용해 ‘아이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는 마스크 시트팩이 포함되어 있어 명절 연휴 지치기 쉬운 눈가 피부 관리를 돕는다.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포스 수프림 남성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럼 단독 세트’를 추천한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인 ‘포스 수프림’의 대표 제품인 ‘포스 수프림 세럼’과 여행용 4종 실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스 수프림 세럼’은 노화가 진행된 남자 피부의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을 도울 뿐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삼나무 추출물, 프록실린TM, 아데노신 등이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며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새해를 맞아 피부 노화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비오템은 자외선 차단제, C.C크림으로 구성된 ‘C.C 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세트’를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UV 수프림(UV Supreme) 자외선 차단제’, ‘C.C 크림(White D-Tox CC)’ 베이지, 화이트, 그린, 로즈 등 5가지 제품 중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C.C 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세트’는 자외선과 도시 먼지를 이중 차단하는 ‘UV 수프림’,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한 ‘C.C 베이지’, 어두운 피부톤을 위한 ‘C.C 화이트’, 깨끗한 피부톤를 위한 ‘C.C 그린’, 생기없는 피부를 위한 ‘C.C 로즈’ 중 1가지 제품과 함께 리퀴드 화이트 화이트닝 클렌저, 리퀴드 화이트 화이트닝 스킨, 리퀴드 화이트 화이트닝 크림 샘플을 함께 제공해 다가오는 봄철 미백 및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비오템은 이번 설 선물 세트 출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비오템 매장에서 백화점 상품권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오템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비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