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가 2일 오전 11시, 오는 31일부터 2월 4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는 '킹키부츠 오픈위크' 티켓을 오픈한다.
‘킹키부츠 오픈위크’ 티켓 오픈에서는 지난해 진행한 첫 티켓 오픈 당시 공개되지 않았던 오픈위크 캐스팅 스케줄과 이색적인 다섯 가지 이벤트 및 할인행사까지 공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총 7회 공연 관객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색 이벤트로 72초 동안 볼 수 있는 ‘킹키부츠 엔젤 로비 쇼’, 레드 드레스코드 관람자에게 2018 킹키부츠 포스터 달력과 ‘JUST BE! WHO YOU WANNA BE’ 메시지 리본을 증정하는 등 공연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북돋을 예정이다.
더욱 막강해진 캐스팅으로 돌아온 2018년 뮤지컬 '킹키부츠'는 찰리 역에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 롤라 역에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에 김지우,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에 고은영, 조지 역에 이우승, 엔젤 역에 김준, 배나라, 김강진, 전호준, 이종찬, 박진상이 출연한다.
한편 신디로퍼의 신나는 팝을 들을 수 있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CJ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