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디어달리아가 새로운 듀얼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10일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PARADISE DUAL PALETTE)’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아이 섀도와 립&치크 멀티밤으로 구성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세 가지까지 컬러 배합과 매트, 시머, 글리터 타입의 텍스처를 담았으며, 거울을 중심으로 양면에 내용물을 부착한 팔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달리아 꽃 추출물, 천연 식물성 원료 등 순한 성분을 넣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아이 섀도를 담은 ‘믹스’는 ‘코코 딜라잇(COCO DELIGHT)’과 ‘카라멜 슬라이스(CARAMEL SLICE)’, 아이 섀도와 립&치크 멀티밤을 혼합한 ‘매치’는 ‘선셋 로맨스(SUNSET ROMANCE)’ 와 ‘레이디 옥스포드(LADY OXFORD)’, 립&치크 멀티밤 ‘멀티’는 ‘피치 샴페인(PEACH CHAMPAGNE)’으로 총 5종으로 구성했다.
디어달리아 박래현 대표는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제품력, 패키지, 무독성 성분 세 가지 요소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여성들의 메이크업 패턴과 연출을 신중하게 고려해서 기획한 제품으로 디어달리아를 대표하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