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이니스프리가 4가지 타입의 패드 제품을 선보인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5일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피부 고민에 따라 각각 다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기존의 패드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고마주 필링제,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를 돕는 클렌징 워터, 피부 결을 정돈하는 토너,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먼저 ‘트루케어 고마주 필링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와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고마주 패드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트루케어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또한 ‘트루케어 PHA 토너 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 PHA와 판테놀을 함유해 각질, 피지를 케어하면서 수분을 공급하는 약산성 토너 패드다. 마지막으로 ‘트루케어 시카 에센스 패드’는 고순도 시카 에센스를 머금은 거즈 패드가 예민한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트루케어 올 어바웃 패드 4종’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