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레인즈의 새 앨범에 대한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레인즈(RAINZ)는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유 업(Shake You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턴 잇 업(Turn it up)'과 '뮤직 업(Music up)', '오픈 유어 하트(Open Ur Heart)', '썸바디(Somebody)'를 비롯해 '턴 잇 업'의 인스트루먼탈 버전까지 총 5트랙이 팬들을 찾는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앨범의 두 번째 트랙 '뮤직 업'이다.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이름을 올렸기 때문. 트랙리스트 공개 이후 이기광의 참여 소식에 팬들의 기대는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레인즈 측은 "이번 앨범에 특별히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팬 여러분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앨범 공개 전 팬 여러분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레인즈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다시 만나면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으로 데뷔해 활동을 펼쳤다.
사진=레인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