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신보타임, 이번에는 어떤 곡이 새롭게 공개 됐을까?
♬ 에이오에이(AOA) 지민 ‘헤이(HEY)’ㅣ2018.01.19
걸그룹 에이오에이의 지민이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패션 매거진 음원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 두 번째 트랙 ‘헤이(Hey)’를 공개한다.
▶ 지민의 파격 비주얼 변신
신곡 ‘헤이’에서 지민이 보여준 가장 큰 변화는 단연 파격적인 비주얼이다. 화려한 핫핑크 헤어, 중성적인 앤드로지너스룩 등 그룹 활동에서는 보지 못했던 강렬한 콘셉트로 솔로 프로젝트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
지민은 ‘푸스(Puss)’ ‘갓(GOD)’ 등 개성 넘치는 하이톤 래핑이 돋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에서 활약해왔다. 이번 신곡 또한 지민의 전매특허인 힙합이 가미된 팝 넘버를 선택해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헤이’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지민은 후크 부분의 가사를 ‘헤이’로 채워 찰진 래핑을 완성했다.
▶ ‘할렐루야→Hey→?’ 솔로 프로젝트에 거는 기대
‘헤이’는 지민의 음원 프로젝트 ‘#RTJ’의 두 번째 곡이다. 지난해 10월 트렌디한 라틴팝 ‘할렐루야(Hallelujah)’를 시작으로 지민만의 음악 색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지민은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RTJ’ 음원을 통해 노래를 먼저 선보이고, 향후 음악방송 등에서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민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