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신곡 ‘욕해버려’ MV 티저 공개 “가수 컴백 예고?”
하리수, 신곡 ‘욕해버려’ MV 티저 공개 “가수 컴백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작곡팀 피파브라더스가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하리수의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19일 작곡팀 파파브라더스(papa brothers)는 공식 유튜브에 2분 가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욕해버려'라는 곡 제목과 함께 가슴 절절한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는 하리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벌써 며칠째 씻지도 않고 먹지도 않고 잠도 못 자고 / 너 때문인데 너는 잘 웃고 왠지 넌 잘 살 것만 같은데 나는 왜 지질하게 있는데"라는 이별의 가사에 맞게, 감정을 토로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 하리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차 안에서 화가 난 듯 황급하게 나가버리는 남자를 간절하게 붙잡는 배우 김선영의 모습과 남자가 떠난 후 눈물을 흘리며 남자를 찾아 헤매는 모습이 이제 막 이별하고,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과 모습을 대변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정을 이입시킨다.

앞서 하리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22일 음원 공개를 예고해 가수 컴백에 대한 관심을 모아왔다. 이에 네티즌들은 하리수의 오랜만의 가수 컴백에 반색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에만 출연하는 것인지, 아직 드러나지 않은 미공개 정보에 여러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신곡 ‘욕해버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욕해버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