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인턴기자] 장윤주와 김도연이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 출연에 기대를 드러냈다.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8(이하 ‘겟잇뷰티’)’ 제작발표회가 2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희경 PD를 비롯해 장윤주, 김도연, 김수미, 문가비가 참석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며졌다. ‘겟잇뷰티 2018’은 불안한 화장품 성분, 반복적인 뷰티 팁, 아름다움만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여성들의 삶을 보다 건강하고 업그레이드할 정보를 전달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장윤주는 드류 베리모어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할리우드 배우가 찾아주셔서 기분이 좋다. 하지만 통역하는 분이 있다고 해도 영어를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과 긴장도 된다.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빅 게스트의 출연에 기대가 크고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도연은 “예전에 엄마와 함께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를 보며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아직 엄마에게 말씀 안 드렸지만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빨리 드류 베리모어와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활동으로 오는 25일 방한할 예정이다.
사진=CJ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